ld플레이어는 pc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실행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입니다.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pc에서 구글 플레이 등의 기본적인 앱도 실행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고퀄리티의 모바일 게임도 무리없이 실행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 입니다.

 

 

▶ LD플레이어 다운로드

ld플레이어 이외에도 모모 앱플레이어, 녹스 앱 플레이어, 블루스택 등등 다양한 앱플레이어가 있지만 ld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는 이유는 안드로이드 앱이 pc에서 잘 실행될 수 있도록 최적화가 잘되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거든요.

 

 

ld플레이어는 따로 마켓도 보유하고 있어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서 바로 마켓을 이용하여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. 거의 모든 게임들이 연동되어 있어 사용 중 불편함은 없으실 겁니다.


또 ldplayer의 장점으로는 업데이트를 굉장히 자주 진행한다는 점입니다. 업데이트를 자주 진행한다는 것은 그만큼 제작자들이 프로그램에 대해 많이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
 

게다가 업데이트 릴리즈 노트를 통해 구버전을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. ld플레이어 3.59 버전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는게 보이시죠?

 

 


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

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. 첫번째로 ld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메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 

두번째는 ld플레이어 메뉴에서 '버전 정보'를 클릭하여 원하는 버전의 ld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저는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하였습니다. 저사양 pc를 사용중이시라면 낮은 버전의 ld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 받게되면 위와 같은 아이콘이 생깁니다. 이 파일을 실행하여 인스톨을 진행할 수 있어요!

 

인스톨 중간 중간에는 위와 같이 백신 프로그램 다운로드 같은 광고 창이 뜨는데요. 요령껏 잘 넘어가주시고요.

 

계속 넘기다보면 위와 같이 ld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. 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구글 드라이브에서 ld플레이어 오프라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저 버튼을 클릭하여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다운로드 하는 방향으로 하면 됩니다.

 

설치가 완료되면 이렇게 pc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 ld스토어 혹은 시스템 앱에 포함되어 있는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사용하고자 하는 앱을 ld플레이어 내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
 

이외에도 ld플레이어에 사용법이나 고사양 게임을 위한 최적화, 속성설정 등등 다양한 정보는 ld플레이어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최신 앱플레이어이고, 녹스 계열사에서 나온 앱이라 그런지 공식카페 활동도 굉장히 활발한 편이구요.

 

▲ 혹시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최적화 방법 관련 영상 공유드립니다.